프로젝트 진행중인데 왤케 힘들지.

이제승·2020년 8월 23일
0

하아아아 왤케 놀고 싶을까

점점 게을러 진다. 코딩 공부 열심히 해야지 했는데 별로 열심히 안해서 슬프기도 하다. 그치만 너무 재밌는게 많은 걸 어떻게 하나. 사실 이번주는 간만에 엄청 바쁘게 살기도 했징,,, 후회는 없다. 새벽에 이거 하고 있는게 맘에 안들기는 하지만,, 그리고 내 노트북에 있던 스파르타 폴더를 다른 노트북에 옮겨서 새로운 노트북에서 작업을 하고 싶은데 옮길 수가 없다. 어쩌면 pem파일이나 .ignore때문인거 같은데 불안해서 못 없애겠다.

그래도 대략적인 겉모습은 다 짜놓아서 만족 스럽다. 다만 부트스트랩을 쓸까 말까 고민중이다.
추가적으로 2주차에 배웠던 걸 다시 찾아보면서 에이잭스랑 이것저것 건드려 보는 중인데 후우우움 이게 생각보다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점1

이 화면에서는 인원수 옆에 버튼 바가 위치하는데 내가 구글에 띄워 보면 인원수 목록 아래에 버튼바가 위치한다 도대체 왜일까???

그리고 왜 내가 쓴 저 코드 아래에 글을 쓰면 포스트는 작성되지 않는 것인가 참 신기해

의문점 2 애초에 데이터 베이스가 아마존에 있는 서버에 저장되도록 코드를 짜야하자나 그럼 처음에 몽고 디비에 저장하는 식으로 코드를 짜는건 아예 무의미한 일인가??

인원수 몇명이서 먹을깡? 2 명 2~3 명 3~4 명 4~5 명 5~ 명 </select> </p></DIV>

profile
고래가 되기를 꿈꾸는 빗소리입니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0년 8월 23일

뭐지 왜 화면은 이런식으로 출력되는거지 보여준거랑 다른데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