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놀라운 문화

조쉬 윌리엄스·2022년 4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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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는 방언, 지리적 영역, 엄격한 관행 및 사회적 분리 사이의 믿을 수없는 사회적 다양성을 의무화하는 수십억 그룹의 북쪽에있는 고향입니다. 이 거대한 세그먼트 다양성을 인정하면서, 수반되는 묘사는 각 인도 개인을 다루기 위해 계획되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지배적 인 사회의 자질, 관점, 신념 및 표준을 추가하는 정상적인 주제와 규칙이 있습니다. 대체로 인디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삶의 방식의 특수성과 다양성에 대한 확고한 만족감을 가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국가의 농업 발전과 프레임 워크, 과학 및 설계의 기계적 발전은 자부심의 샘입니다. 또한 많은 자부심은 인도의 풍부한 상상력이 풍부한 음악, 표현 예술, 작문 및 기타 세계성 (특히 요가 행위)의 사회적 상품에서 비롯됩니다.

지질학과 우주

인도의 지질학과 환경은 의심 할 여지없이 다릅니다. 인도 북부는 히말라야와 그레이트 인디언 (타르) 사막의 추운 산맥으로 묘사됩니다. 그 동안 열대 광야, 열대 우림, 해변 들판, 섬 및 해안이 남쪽을 분리합니다. 자연은 인도에서 필수적인 부분을 차지하며, 특히 북쪽의 Ganga (또는 '갠지스')와 초점과 남동쪽의 고다바리와 같은 수로를 가정합니다. 둘 다 농지에 물 시스템을 제공하고 운송 기술을 제공하며 힌두교의 수많은 지지자들에게 거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도는 아마도 지구상에서 가장 큰 인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공 및 민간 공간은 종종 두껍게 채워집니다. 이것은 보호의 가능성이 거의 접근 할 수없고, 추구되거나, 즐기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경우, 떼를 지을 수있는 예외적으로 엄청난 사회적 능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몇 연령은 종종 한 옥상 아래에서 살며, 소나 송곳니와 같은 생물을 억제없이 구불

뭄바이, 콜카타, 첸나이 및 델리의 윙윙 거리는 도시 지역에는 이벤트의 빠른 재정적 전환과 기계 개발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뛰어난 모델은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방송 통신 영역입니다. 이러한 도시 지역은 세계 무대에서 간주 될 재정적, 정치적 힘으로서의 인도의 상승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전 세계의 인도 개인의 디아스포라에 의해 다루어집니다. 거대한 대도시 도시 공동체는 무수한 마을과 겸손한 공동체가 아니라 서서, 각각은 틀림없는 소사회를 포함합니다. 인디언들은 종종 강조, 언어, 복장 스타일 및 특이성에 비추어 누군가가 어디에서 왔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자신의 출발점에 대한 영토 자존심과 성격의 느낌을 가진 개인을 관찰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민족 및 언어 구성

인도가 공공 통계에서 인종 또는 민족 분류를 공식적으로 인식하지 못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인도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종적으로 다른 인구 중 하나입니다. 광범위하게 인도의 정체성은 음성 학적 토대에 기반한 근본적인 모임으로 분리 될 수 있으며, 가장 큰 두 가지는 인도 - 아리아인과 드라비디안입니다. 예를 들어, 인도 - 아리아 정체성을 가진 장소를 가진 많은 개인이이 나라의 북부에 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도-아리아어 방언은 힌디어, 구자라트어, 벵골어, 마라티어, 우르두어, 오디아어, 펀자브어를 포함합니다. 그 동안, 드라비다인의 정체성을 가진 장소를 가진 개인은 대부분 국가의 남쪽 부분에 산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드라비다어 방언은 타밀어, 칸나다어, 텔루구어, 말라얄람어를 포함한다. '인도-아리아인'과 '드라비디안'의 이러한 표시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성격을 반영하는 것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인도 민족 다양성의 출발점을 분류하는 수용 방법으로 작용합니다. 예를 들어, 개인은 아마도 자신을 '인도 - 아리아인'또는 '드라비디안'으로 묘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광범위한 언어 모임 안에는 22 개의 중요한 방언과 많은 지방 또는 인근 방언을 대표하는 엄청난 의미 론적 다양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디언들은 일반적으로 이중 언어 또는 다국어를 사용하며 현지 언어와 함께 권위있는 언어로 의사 소통을합니다. 영어는 입법 및 비즈니스 목적으로 자주 개최되는 보조 권한 언어로 간주됩니다. 전형적인 첫 번째 또는 현지 언어를 공유하지 않는 개인은 대부분 하나 또는 다른 힌디어 또는 영어로 전달합니다. 수많은 인디언들이 그들의 언어 (특히 영토 또는 이웃 언어)에 대해 성격의 샘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인도의 의미 론적 다양성이 있어야합니다.

공개 신원

'인도의 성격'은 인도의 안팎에서 정치적, 엄격한 조직이 변화함에 따라 국가의 경험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 Raj (1858-1947)는 국가의 재정적, 정치적, 사회적 서클에서 엄청난 변화를 이루었습니다. 1947년 인도가 영국으로부터 자유로워진 것은 인도와 파키스탄의 소포에 의해 인도 공화국과 파키스탄 이슬람 공화국에 개별적으로 합류했다. 이로 인해 인도 북서부의 펀잡 (Punjab) 지역에 거주하는 일부 무슬림, 시크교 및 힌두교인들에게 부상과 불행의 샘이되는 대량 잔인 함이 계속 발생했습니다.

세그먼트는 종교에 관해서는 인도 성격의 복잡성을 반영합니다. 한 가지 매력은 힌두교의 성격과 가치를 인도 대중의 성격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 연결은 영국 식민지화 이후 이루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견해는 일반적으로 인도의 엄격하고 사회적 다양성을 왜곡 할 것입니다. 그것이 함께 묶여있는 대중의 성격을 묘사하는 데 귀중한 도구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러한 추측은 인도 문화의 다른 모임들 사이에서 거대한 긴장을 전파합니다.

20세기와 21세기를 통틀어 민족애에 대한 느낌을 심어주고 심오한 긴장과 불균형을 극복하기 위해 진지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드물게 표면적으로 그리고 때때로 변종들이 악의를 불러 일으켰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사회 규제는 '접근 할 수없는'역 (아래 '사회 구조 및 계층화'참조), 조상 대중, 여성 및 사회 프로그램의 소수 민족에 관한 정부 정책을 통해 장애를 가진 개인과 같이 사회의 관습적으로 혼란스러운 부분을 가능하게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사회 구조와 계층화

인도는 심오하게 묘사 된 전통적인 사회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계급'프레임 워크로 언급됩니다. '계급'이라는 용어는 포르투갈 관중이 인도 문화의 사회적 분리를 묘사하기 위해 사용한 'casta'라는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계급 체계는 인도 아대륙에 예외적 인 것으로 받아 들여지는 구식 조직입니다. 한 용어로 자주 배열되지만, 순위 프레임 워크는 실제로 분리의 두 가지 다른 커버링 프레임 워크를 다룹니다.

거대한 범위 순위 프레임 워크는 'varna'프레임 워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사회를 네 가지 일반적인 분류로 분류합니다. 브라민(봉헌직), 크샤트리야(명예직), 바이샤(벤더 스탠딩), 슈드라(장인 또는 노동자 카스트).1 바르나 틀은 특정 시민들에게 가장 친근한 디자인으로 여겨졌다. 장기간에 걸쳐, 기본 레벨의 특정 위치는 더 높은 순위와 대조되는 '덜 순결한'것으로 쓰레기가되었고, 그들 사이의 연결은 제한되었습니다. '달리트'('손댈 수 없는 것들')의 가능성은 진보된 확장이었다. 위치 틀 밖에 있는 것으로 기억되는 이 계급은 인도 문화에서 가장 낮은 계급과 '가장 순결하지 않은' 개인으로 인식되었다.

'자티' 틀로 알려진 제한된 규모의 계급 체계는 출생 그룹에 비추어 직업이나 생계를 결정하는 2,000 개의 자티 계급의 북쪽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직업이나 자티스는 역이 공평하다고 여겨지는 곳도 있습니다 (원예 또는 미래 지향적 인 일반적인 도움과 같은). 자티 프레임 워크는 인도 문화의 일상적인 사회 협회에서 특히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부모 인 사람들의 부름을 따르는 개인을 관찰하는 것이 왜 정상적인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카스트 간 상호 작용

포지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합법적으로 승인되지 않으며, 순위에 비추어 분리는 금지됩니다. 20 세기의 마지막 50 %에서 인도 입법부는 재정적, 사회적 및 기록 된 모델에 비추어 자티 분류를 네 가지 일반 클래스 중 하나로 분류했습니다. 자티스 사이의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공공 당국은 사회 프로그램의 소수 민족에 관한 정부 정책을 수립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부담 받거나 억압받는 방송국에 대한 직업, 훈련 보조금 및 다양한 이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특히 대도시 지역과 거대한 도시 지역에서 서있는 프레임 워크에 분명히 집착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의 사회적 추정은 인도 생활의 특정 부분에서 강력하게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계급 체계는 일반적으로 기존의 (자주 방송국 기반의) 네트워크를 통해 이끌어 낸 조직 된 관계에 관한 작업을 통해 결혼에 대한 조언을 계속합니다 (가족의 '결혼과 데이트'참조). 순위 프레임 워크는 소박한 지역에서 더욱 엄격하게 붙어 있습니다.

스테이션 프레임 워크 내부의 이식성이 번거롭지 만 사회적 요청을 수정하고 실제 프레임 워크에 도전하기 위해 다른 jatis에 의해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사회적 요구는 지속적으로 교환되고 있으며, '낮은'자티스의 개인은 더 '순결한'방송국에있는 사람들의 삶의 방식의 특정 구성 요소를 수용함으로써 사회 디자인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몇 가지 모델은 채식주의를 따르고 술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더러운'또는 '헛소리'직업없이 간다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 동안 몇몇 자티스는 계급 지위가 화폐 상태, 토지 소유 및 정치 권력과 같은 다른 요인에 의해 완전히 안정되어서는 안된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장에 비추어 볼 때 열린 분리는 매우 특별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사회적 디자인에 소박한 친숙 함을 유지합니다. 개인은 자신과 주변 모든 사람들의 사회적 위치를 계속 알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직업에서 벗어나거나 길을 잃는 것은 여전히 적당히 흥미 롭습니다. 이런 식으로, 인도에서 온 누군가와 협력하면서, 계급 디자인이 종종 출생시부터 자신의 직업과 사회적 잔재를 효율적으로 결정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의 계급 (거대한 범위 바르나 프레임 워크의 느낌에서)을 묻는 것은 매우 보기 흉할 수 있지만, 직업이나 직업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사회적으로 괜찮습니다.

협력과 조화

인디언들은 대체로 다른 사람들과의 합의와 연대에 높은 가치를 두어 지역 및 가족과 견고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함께 모여서 관련된 지역 또는 가족은 개인이 매일 의존 할 수있는 도움말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지역 모임은 종종 자티에 의해 교육됩니다. 수많은 지역 모임, 특히 북쪽의 시골 지역에서는 모든 것을 통제하고 일치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의도적 인 표준의 자체 통제 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틀은 종종 재정적 어려움이나 진정한 행정의 까다로움 때문에 근본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규칙의 지침이 상위 계급에서 오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때로는 낮은 위치 개인이 해당 지역에 의존하는 지역을 이끌 수 있습니다.

인디언들은 기본적으로 모든 운동에 도움을 청하기 위해 종종 사회적 유대 관계를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분리나 철수는 헌신을 모으고 구별할 수 없다는 확인이 안전과 확실성을 주기 때문에 압도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인디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행동 방식이 가족이나 지역을 어떻게 생각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겸손과 자신의 보호와 총체적인 지위, 자세 및 명예에 밑줄을 긋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디언들은 투쟁에서 벗어나 사회적 우호성을 따라 잡기 위해 우회적 인 방식으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또한 자신의 의무, 의무 및 약속을 유지해야합니다. 확실히, 해외에서 인디언들이 금전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인도에있는 가족에게 정착촌을 돌려 보내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카르마, 수용과 개인적인 선택

수많은 인디언들은 종종 자신의 삶의 지위에 대해 인정의 느낌을 갖거나 이전 존재에서의 활동으로 인해 운이 좋거나 불행한 개별 조건이 가치가 있다는 확신을 가질 것입니다. 이 태도는 '카르마'(자신의 활동이 현재 또는 미래의 삶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와 '삼사라'(부활의 패턴)와 같은 엄격한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이러한 사회적, 사회적, 엄격한 변수의 교환은 개인이 삶의 상황과 방향을 용인 할 수있게합니다. 그럴 수도 있듯이, 이것은 인디언들이 삶의 조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를 꺼려하는 것처럼 해독되어서는 안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활동이 미래에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자주 생각하고 같은 방식으로 선택을합니다. 인도의 어린 시절 중 일부는 직업, 배우자 및 기타 삶의 요인을 선택할 수있는 자유를 통해 그들을 확인함으로써 운명 론적 관점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우호적 인 다양성이 더 정상적인 것으로 밝혀짐에 따라, 자신의 조건을 바꿀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겨납니다.

눈에 거슬리지 않고 보수적 인

인디언들은 일반적으로 삶의 많은 부분, 특히 지방 지역에서 매우 온건합니다. 이것은 개인의 행동과 복장 방식에서 특히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칠게 말하거나 불필요한 손 동작을 사용하지 않으려 고 노력할 것이며, 외부인, 동반자 및 역성적 취향의 일부 친척이 실제 접촉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팔과 다리를 덮는 옷을 입는 것보다 또한 바람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폭로하는 옷을 입지 않습니다. 의류는 일반적으로 관례이지만, 남성을위한 서양식 의류와 여성을위한 대도시 지역에서 서양식 의류를 전국에 걸쳐 보는 것은 정상입니다.

다재다능함과 가벼운 마음가짐

인도의 거대한 인구 규모는 정상적인 인디언들이 스스로를 '많은 사람들 중 하나'라고 생각하게하지 않았으며 절대적으로 그들의 욕망을 감소시키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이 평등하고, 다양성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진취적인 영혼에 의해 가까이에서 칭찬받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수많은 인디언들은 매우 다재다능하고 혁신적이며, 종종 자신, 친족 및 국가를위한 큰 기회를 구상합니다. 문제는 일반적으로 즐겁고 기분 좋으며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감독되며, 어떻게 든 또는 다른 사람이 당황 스럽다고 인식 될 수있는 상황에 대한 행복과 함께 감독됩니다. 예를 들어, 외부인은 제목을 검색하거나 차량을 떠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심부름을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을 즉시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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