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마작, 그리고 왜 한국에서 인기가 없는가

존 메니치·2022년 3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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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의 안개 속에서 출발점이 사라진 타일 기반 게임인 마작은 홍콩 문화의 가장 주목할 만한 징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확실히, 어떤 동네는 확실히 그들의 생활에서 조만간 취미와 연결이 속도 끝낼 것 이다. 가족 집회, 결혼식, 추도식 등 마작 타일의 갈등과 충돌, "탁구"와 "모"의 거친 눈 외침등 수많은 청소년 만남의 배경입니다. 일부 젊은 거주자에 대 한,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은 단지이 매우 오래 된 게임 그들의 생활에 잠식 했다 제휴에 의해 되었습니다., 그것은 가장 자주 더 오래 된 에 대 한 독점적으로 리디렉션으로 간주 될 왔다.

늦게까지, 하지만 한 때 거절한 시대가 현재 게임을 받아들이고 있다는 징후가 있었습니다. 동시에, 아시아를 지나 아시아를 넘나들며, 전 세계적으로 날카로운 멤버들을 추적하고 있다는 조짐도 있습니다. 진실은, 현재 지구의 다양한 분야에서 게임의 20 인식 변형을 초과, 놀이의 약간 다양한 규칙과 문제의 차별화 수준을 포함하여 그들 모두는.

청나라 전통의 시간 동안 중국 중부 지역에서 개발된 것으로 받아들여진 마작은 이전 명나라 시대의 주사위와 게임에 기초를 두지 않았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우리가 현재 마작으로 인식하게 된 것은 펑허파이(Peng He Pai)라는 모범적인 게임의 상쾌한 해석입니다. 유명한 타일 스타일링을 하기 전에는 이미지와 캐릭터가 있는 카드 덱으로 연주되었습니다. 이러한 카드는 지나가는 폭발에 효과적으로 놀랐거나 보트에서 노는 동안 바다의 움직임에 의해 터무니없이 사라지면서 갑판을 타일로 자르는 것이 놀이를위한 더 강력한 방법으로 간주되고 통치하게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1949년까지 중국 인민공화국이 게임과 남은 유형의 도박에 대한 공개 금지를 강요했을 때, 그 시점에서 문화 혁명 이후까지 대중의 시야에서 사라졌을 때까지 전국에 인기를 유지했습니다. 게임의 역사적 배경의 상당 부분을 영원히 잃어버린 것은 이 공인된 휴식이었습니다. 게임이 다시 권위있게 승인되었을 때, 그 인기는 서양 손님들에 의해 중국에 전해지는 구별과 함께 벗어났습니다. 그 후 마작은 미국에 대해 알게 되었고, 세계적인 사회 현상으로 변모하려는 움직임이 계속 시작되었다.

오늘날, 중국, 일본, 미국, 그리고 놀랍게도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같은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산만한 것입니다. 조이 럭 클럽과 크레이지 리치 아시아와 같은 전 세계 히트곡에서 일자리를 제외하면 모든 것을 플레이하는 것은 큰 화면의 필수품으로 변한 인기와 전지성입니다. 아무리 세계적으로 악명이 높든, 마작은 어떤 경우에도 홍콩인들에게 는 불가피하게 개인과 합류하는 동시에 도시의 사회적, 문화적 자질을 예시합니다.

광둥마종
일반적으로 홍콩 마작(광둥 마작이라고도 함)은 게임의 가장 유명한 변형을 유지합니다. 다른 형태보다 더 빠른 진행, 더 심각하고 더 많은 테스트로 볼, 그것은 가장 재능있는 선수와 가장 게임 플레이의 흥분에 참여하는 개인의 결정이다.

한국의 마작은 어떤 방법으로도 대나무 정장 타일을 활용하지 않기 때문에 투핏 마종으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하나의 소송이 부족, 게임 플레이와 요소는 독특합니다. 모든 새끼 또는 단일 핏 핸즈는 외출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이 명백한 스타일은 한국 마작이 세 선수에 적합합니다. 일본의 마작에서 몇 가지 요소를 획득합니다.

정확히 세 가지 플!레이어 품종에서, 두 개의 북풍 타일의 처분된다. 이것은 하나의 타일 중 두 가지가 있다는 점에서 마작에서 매우 특별한 적응을하게합니다. 어떤 선수도 북측의 입장을 취하지 않으며, 전체 회의가 9경기라는 북의 중요성이 있다. 북풍은 부부로서 매우 중요하며, 플레이어가 이기면 1점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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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인 게임 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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