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회고 [ 코드숨 8주차 ]

민석·2022년 7월 31일
0

코드숨

목록 보기
8/8

과제진행 코드리뷰

잘한점

  • 쏙쏙 들어오는 함수형 코딩 스터디라는 새로운 도전을 해본점!

개선해야할점 , 개선을위한 방법

  • 책을 읽다보면 내용이 어려울때마다 딴짓을 하는거같다 방어본능일까?!
    찾아보니 딴짓에 대해 주제를 다루고있는 초집중이라는 책이있는데 읽어봐야겠다..!

배운점

  1. Emotion
  2. React redux-toolkit
  3. PureComponent
    • React.memo
    • useCallback

와 벌써 코드숨이 2달이 지나 끝나는 시간이 다가왔네요..!
시작전에는 2달이 그렇게 긴시간은 아니지만 이렇게 빨리 끝날거같은 기간은 아니였는데 시간이 훅훅 지나갔습니다.
코드숨을 시작하기전보다 많이 성장한거같습니다!
새로운 지식을 얻은것도 좋았지만 그보다 값진게 코드숨 디스코드를 보면 열심히하시는분들이 많고 다양한 정보들도 얻고 스터디도 같이할수있는 그런 환경을 만난거같아서 너무 좋네요!!
2달이 지난 지금도 제가 열심히 하는편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여태까지 해왔던 노력보다는 더 큰 노력을 담을수있는 그릇이 좀더 커진거같아서 기분이좋네요!! 점점 더 많은 노력을 할수있게 신경을써보려구요.
좋은강의로 알려주신 아샬님감사드립니다!!
2달동안에 리뷰달아주시고 신경써주신 다희님이랑 인서님 윤석님에게 감사드립니다!!!

profile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민석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