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쁘시간을 단축시켜줄 링크 먼저!!!

- 내일배움 카드란,,, ?

  • 재직자 혹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국민이라면 국가의 지원금을 바탕으로 자격증 및 나에게 필요한 스킬을 배우는데
    금전적인 지원을 해주는 카드 이다 전액무료인곳도 있고 일부 부담금이 있는 훈련도 있기에 내가 바라는 목표 그리고
    나의 상황에 맞게 훈련과정을 검색하고 신청하면 된다 물론 그전에 카드부터 만들어야 합니다.

- 내가 선택한 팀스파르타코딩급럽의 강의는 무엇? 장점은?

  • 나는 온라인 강의를 토대로 학습할수 있는 팀스파르타 교육장을 선택했고 과목은 앱개발과 유니티 게임개발 2가지를 선택했다
    일부 자기부담금이 있는 강의 이지만 정해진 기간만큼 목표치를 달성하면 환급을 받을수도 있고 한번 들은 강의를 계속 소장하여
    훈련기관이 끝난후에도 잘 알지 못하고 넘어간 부분이 있다면 이어서 계속 학습이 가능하다는것이 장점이었다

- 팀스파르타코딩클럽만의 장단점은?

  • 즉문 즉답을 통해 언제든지 막힌부분의 해결이 가능하다 새로운 질문을 남겨도 되고 이미 같은 문제의 질문을 던진 사람들의
    답들을 참고할수도 있어 학습의 막힘없이 진행이 가능하다 온라인 강의라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수 없다는게 온라인강의들의
    담점이었지만 여기선 그런 단점을 느낄수가 없었다

  • 모든 강의의 교재를 PDF 파일로 받을수 있고 심지어 익숙하지 않은 코딩도 강의자료에서 또는 수업을 듣는 영상 아래에서
    <크드스니펫> 으로 코드 및 링크를 제공하기 때문에 복사 붙여넣기가 가능하여 시간이 빠듯한 직장인들도 긴시간을 들이지 않고
    또는 장소를 불문하고 학습이 가능하다는것이 큰장점이고 힌트와 해설영상까지 있으니 문제를 푸느라 기간내 완강하는것이 어렵지 않다

  • 학습에서 끝나지 않고 취업을 원하거나 창업을 원하시는분들을 위한 맞춤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은 타 코딩학습에서는
    보기 어려운 일이기떼문에 자신의 커리어를 쌓고 도전해보는데 어려움이 없을것이라 생각이 든다

- 시간은 금이다!!!

  • 이좋은 혜택을 받고도 최대의 단점이라면 우리들이 가진 시간이 문제인것 같다
    취업만을 겨냥한 준비생이라면 걱정하지 않을수도? 아니 아무리 시간이 많아도 공부를 이어가는 시간이란
    한없이 부족한것 같다(놀기도 해야하니까 ㅋ) 생업을 이어나가야하는 직장인이라면 더욱이나 시간은 부족하다
    하지만 단점을 커버해주는 평생 수간권이 있으니 이번엔 가능할지도? ㅠㅠ
    학습하는 사람의 의지만 강렬하다면 최고좋은 학습의 루트이니 만큼 강력추천한다!!!

- 아쉬운점....?

  • 강의는 정말 쉽게 되어 있어 잘 따라만 가면 앱하나는 똑딱하고 나온다 그리고 나도 쉽게 앱을 만들수 있을것만 같은? 느낌도 받는다
    하지만 입문의 도움을 주는것은 확실하지만 역시나 코딩을 나의 강점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더! 더! 더! 상위 레벨의 코드들을 학습하고 익히는것이 중요한데... 상위레벨까지 또는 핫한 앱들의 개발방식과 소스들의 학습은 수강하는 개인에게 온전히 있다
    '떠먹여 주세요' 는 아니지만 찍먹에 살고 있는 이시대에 고급단계까지 맛볼수 없는것은 조금 아쉬웠다 초급 중급 고급 그리고 원하는 앱의 개발 방식의 루트까지 코스식 강의로 구성되어 있었다면 각박한 취업세상에 조금은 더 쉬원한 바람을 주는격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 이쯤에서 링크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한번더~

끝으로 모두 부자되기를... 모두 원하는 소원성취하기를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profile
로또를 사야한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