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5(금)

어겐어갠·2022년 3월 25일
0

오늘의 영상강의

  • 숫자야구게임 만들기를 통해 전반적인 개발과정의 흐름을 확인.
    간단한 초기설계 -> 큰 흐름을 만들고 -> 그 흐름에 맞춰 필요한 데이터들을 만들어낸다. (아마 필요한 테이터들을 뚝딱뚝딱만들어내는게 git-flow와 같은 객체지향적 개발에서 필요한 일이 아닐지? 큰 흐름 따로, 개별적으로 필요한 데이터를 따로 개발해서 뚝딱뚝딱 덧붙이는 것)
  • lombok을 통해서 가독성이 높은 코드 작성

계산기 과제 보수

강의를 듣다보니 미약하나마 조금은 더 클린하게? 코드를 작성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코드를 변경해보았다.

profile
음그래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