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6(토)

어겐어갠·2022년 3월 26일
0

1. 팀원간 디자인 패턴 발표

  • 빌더, 전략, 추상 팩토리, 팩토리메서드, 프록시

2.좋은 개발자 되기 강의

  • 개발자란? 비지니스 문제를 기술로 해결하는 기술자
  • 기술적인 지식은 기본 + 도메인 관련 지식을 가져야한다.
  • 비지니스에 맞는 기술을 선택하고 사용하는 것 또한 개발자의 역량
    (최신 기술만이 능사가 아님)
  • 기술(언어, 프레임워크)에 종속되서는 안됨. 기초적인 컴퓨터 과학 지식을 지니는 것이 좋은 개발자가 되는 길. 그러나 지금은 일단 스프링부터 공부해라.

3. 실무에서 자주 쓰이는 디자인 패턴

4. OSI 7게층 영상 시청 공부

https://www.youtube.com/watch?v=1pfTxp25MA8

profile
음그래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