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협업 2주차 , TIL D-69

Carminido·2020년 4월 5일
0

wecode_TIL

목록 보기
18/19
post-thumbnail

오늘 한 작업

1. Total Ranking

Total Ranking 부분 완성
전체 부분을 보여줘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들어가는 부분을 다르게 했다.
우선 기본적으로 보여주어야 하는 데이터들은 다 넣었는데, 생각을 해보니 이곳은 랭킹에 있는 모든 항목을 다 보여주어야 하는 부분이라서 뭔가 조금 더 특별한 파트가 있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원래 count를 기획했을 때 있었던 명예의 전당 느낌이 나는 UI를 여기에 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특별한 느낌이 들게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고민해 보아야겠다.
2. Time Ranking
Time Ranking은 피자의 종류에 따라서 만드는데 걸리는 소요 시간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기본적인 crew, store, 시간에 대한 필터링 이외에도 최단 시간, 평균 시간을 선택하는 것, 그리고 피자 종류를 보여주는 것이 추가되었다
원래는 피자의 종류를 텍스트가 있는 버튼으로만 하려고 하다가 그렇게만 하면 너무 심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피자를 보여주고 싶은데 어떤 식으로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이전 1차 프로젝트 때 다른 팀에서 베스킨라빈스를 클론했을 때 아이스크림을 귀엽게 보여준 부분이 있어서 가서 피자를 넣어보았다.

해보니까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우리 페이지에도 적용했다. 나름 어울리게 완성 된 것 같다.


profile
나는야 코린이 하지만 무럭무럭 자라고 있죠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