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de 15일차 TIL

Carminido·2020년 2월 11일
0

wecode_TIL

목록 보기
7/19

Today My Routine
☀️Morning

9시 도착. early bird로 거듭나기...쉽지 않아
리액트 생활코딩 어제 강의 들은 부분 실습하기
코드카타 Day 2
문제를 풀기는 풀었으나 빨리 풀어버리고 싶은 마음에 아주 무식하고 더러운 방법으로 풀었다. 내 파트너님은 세상 깨끗하게 메소드로 구현을 하셔서 내일 포스팅을 하면서 정리하는 걸로!

🍱Lunch
다노 도시락!
오랜만에 먹으니 너도 맛있구나
하지만 재구매는 조금 망설여져...😉

👩🏻‍💻Afternoon
생활코딩 강의
예리멘토님 블로그 글 정독 및 포스팅
뭔가를 배울때 너무 당연하게 뭔가를 받아들이는 것이 아닐까 고민된다.

🌛Dinner😸
즉석 떡볶이에 볶음밥 싹싹 긁어먹음
방에만 있어서 너무 답답해가지고 저녁만큼은 밖에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리액트 공식문서 읽어보기
한글로 되어 있는걸 보니 아주 고마운 마음이 든다...
왜 공식문서를 읽어보라고 하는지 알겠다.
뭔가 의문이었던 점들을 자세하게 설명해 놓았다. facebook....good job yo man....🤛🏻

My Feeling😣
어제는 정말 리액트가 무엇인지에 대한 감이 하나도 안와서 조바심도 나고 그래서 평소보다 일찍 집에 가서 생활코딩 강의를 다시 들었다. 벨로퍼트 강의를 보고 다시 봐서 그런지 이전에 봤을때 보다는 이해가 조금 더 잘 갔다. 이것도 보고 저것도 보고 해야 한다는 것을 급 실감...
여러번 반복해서 개념을 정리하니까 그나마 어제보다는 나아진것 같다. 리액트....어서 친해지자....

profile
나는야 코린이 하지만 무럭무럭 자라고 있죠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