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시작해보자 😯

바키찬·2022년 8월 12일
0

블로그

목록 보기
1/1

너는 누구야 🙂

안녕하세요 저는 박희찬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고등학생이고, 개발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주로 안드로이드와 프론트 엔드를 개발을 하지만
인공지능, 알고리즘, 백엔드, 데이터 분석등 다양한 것들을 공부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왜해 🤔

제 일상을 기록하려고 시작합니다.
어떤 공부를 했는지, 어떤 대회에 나갔는지, 어떤 프로젝트를 했는지
그리고 제가 누구인지 다른사람에세 소개하기 위해서
블로그를 시작 합니다.

근데 왜 벨로그야 ❓

일단 제가 구글링 할때 벨로그가 나오면 신뢰도가 정말 높이 갔습니다.
UI도 보고 이해하기 쉬워서 제가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또 개발자들이 많이 사용해서 저도 주로 보는 블로그가 벨로그이기 때문입니다.

블로그에서 어떤걸 할거야

일단 어떤 내용이든 일주일에 3개 이상의 글을 쓰는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기든, 공부한 내용 정리든, 프로젝트 진행도 이든 어떤 내용이든 일주일에 3개 이상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아마 주로 책을 읽거나 검색해서 새로 알게된 내용을 작성하는걸 주로할것 같습니다.
아니면 일상같은 일기나 프로젝트, 대회 회고록도 올릴것 같습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분야가 뭐가 됐는지 일주일에 3개이상 올리는게 목표로 한번 해보겠습니다

profile
천재 개발자가 되고 싶어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