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20.09.11

요리하는코더·2020년 9월 11일
0

TIL

목록 보기
40/193
post-thumbnail

어제는 약속이 있어서 공부도 많이 못 하고 늦게까지 이야기한다고 작성을 못했다 ㅠㅠ
다시 열심히 작성해야겠다. 언제나처럼 새벽에 작성한다!😅

👉 오늘 한 일

  • 팀원들과 디자인 관련 회의를 진행했다. 디자이너분이 의견을 제시해줘서 우리가 다시 회의를 한 후 디자이너분께 의견을 전달했다.
  • Amazon-clone coding

👉 공부한 내용

  • 디자이너분의 시각에서 필요한 기능, 어떤 UI/UX가 좋은지 생각할 수 있었다.
  • 멘토님께 내가 고민하고 있던 부분을 이야기하며 어떤 방식으로 작성하는게 좋은지 조언을 들을 수 있었다. 멘토님이 알려주신 방향을 토대로 수정해봐야겠다!
  • The 5-Day React JavaScript Challenge Day-2 영상을 보면서 어떻게 코드를 작성하고 새로운 React package(react-currency-format)도 배울 수 있었다.
  • The 5-Day React JavaScript Challenge Day-2 영상을 보는데 auto import가 안되서 구글링을 한 결과 extension을 사용하는게 가장 잘 동작한다고 해서 Auto Import - ES6, TS, JSX, TSX extension을 설치했다. 처음에 작동을 안 했는데 껐다키고 조금 기다리니 작동을 하는 것 같았다. 만약 작동을 안 한다면 Command(⌘) + .(점)을 누르면 import로 시작하는 명령어가 있을 것이다.

☕️ 잡담

어제 늦게까지 이야기한다고 오늘 늦잠도 자버렸다 ㅠㅠ 그리고 회의와 클론 코딩을 했는데 더 하고 싶은데 내일 카카오 코딩테스트가 있어서 일단 자려고한다! 내일 좋은 결과를 얻으면 좋겠다.
카카오 코딩테스트 보시는 분들 모든 좋은 결과를 얻길!🙏😇


📑 참고 사이트

profile
요리 좋아하는 코린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