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 하늘

이용덕·2022년 9월 27일
1
post-thumbnail

가을이다~🤗

놀기좋고 먹기좋은 가을이네요~😎
저번주 일요일에는 동네에서 작게 행사를 하길래 놀러가봤습니다.🤑
붕어사탕 뽑기를 2번 했는데 (1회 3,000원) 두번 다 꽝이 나왔어요.🤯

이런게 "가챠" 라는 것이겠죠...👾

사시 붕어사탕 뽑기라는게 꽝이 나오기 힘들고 작은 붕어라도 타는게 확률이 더 높은데, 꽝이 2번 연속 나오니 제가 불쌍했던지 사장님이 미니붕어와 중간붕어 사탕을 공짜로 주셨어요. 😇

이런게 "가챠 보너스" 라는 것 일까요??? 😛

공짜로 붕어를 두마리나 받으니 뽑기를 더해서
거북선 사탕을 뽑고싶었지만.. .... 겨우 참았습니다.😫

역시 가챠는 정말 중독성 있네요`

개발근황!

주인공인 냥냥이의 디자인이 확정되었습니다!
요 요 요 요 귀여운 아기고양이...

대화할 때 더 실감나고 재미있으라고 말랑말랑하게 그렸어요!

냥냥이는 방 안을 돌아다니며 씽크몬들을 돌봐준답니다!
귀여운 스킨을 입힐수도 있어요!

엄.청. 귀여운 탐.정 냥냥. 으~~ 넘 귀여워~
그리고 보시다시피.. 이제 씽꾸 도 가능해졌습니다!
(씽꾸 : 씽크몬 꾸미기)

멋진 나비리본이 생긴 유니크 롱롱사우르스-

물론 나비리본과 탐정냥냥 말고도 다양한 악세사리와 스킨이
준비되어있답니다~ 이렇게 귀여운 기능이 하나씩 늘어 날 때마다
유저들이 얼마나 귀엽게 봐줄지~ 재밌게 플레이 해줄지
두근두근하게 돼요~

그리고 도감 시스템도 넣었어요!
아직 ui 디자인이 안되어서 (하고싶은 거 먼저 하느라..)
심심한 느낌이지만~ 씽크몬들의 실루엣을 보니 얼른 수집하고 싶은 욕구가 듭니다!

그나저나 이렇게 개발일지를 쓰니 지난 일주일동안 일을 꽤 많이 한 것 같아서 뿌듯! 하군요! 와하하~~~

일이 고되어서 꾸벅꾸벅 조는 냥냥이를 끝으로
이번 개발일지는 마칩니다~

profile
나는 지존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