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lin을 공부하면서 느낀점..(kotlin vs java)

dev_kwangja·2021년 3월 26일
0

웹 개발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앱을 개발하고싶은건 아마 모든 웹개발자들의 욕심이 아닐까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앱을 배우고자 kotlin을 시작하였다.
일단 무작정 구글에 kotlin project라고 검색 후 따라 만들어봤다..
과거강의다 보니 최신 kotlin의 사용법과 조금 다름이있어서 하나의 clone project를 만드는데 이틀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참 오래도 걸렸다...

이 글을 쓰는 목적은 나와 같은 사람이 없길바라며..쓰는 것이다..

앱개발자(android)가 되고싶다면 일단..

java로 앱을 개발해봐라...

java로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자.. 내가 가장 중요시생각하는것이다.. 까먹고 있다가 다시 한번 kotlin을 공부하면서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

앱개발자 입문자분들.. 꼭 java로 시작하시고 어느정도 숙지 후에 코틀린으로 넘어가세요..

profile
개발되어가는 개발자가 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