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회고

Dokkabei97·2022년 11월 1일
0

일상

목록 보기
3/6
post-thumbnail

섬네일에 르르땅이 보이면 기분 탓입니다

내 인생 첫 애플

맥북 air m2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램도 낭낭하게 16gb로 늘려주고
물론 무이자 12개월 최대로 ^^ 사면서 트랙패드랑 키크론 k8 pro 알루미늄 적축도 구매했습니다.
원래 키보드는 풀 배열만 쓰고 텐키리스는 절대 안 쓰는데 사진처럼 카페나 야외에서 사용할 때 목적으로 텐키를 처음 샀는데 알루미늄 모델이라 그런지 무겁네요....

텐키리스는 어깨가 오므라져서 불편해서 사용 안 합니다.

글 돚거 당했습니다

회사 기술 블로그에 내가 포스팅한 글 모음

해당 포스팅은 제가 회사 기술 블로그에 포스팅한 걸 모아둔 글입니다.
근데 제 동기와 동료가 천재적인 아이디어라며 제 글을 돚거 하더군요 ㅠㅠ

위 사진이 동료가 제 글을 돚걸해 올린 포스팅입니다.
제 아이디어를 침해 당해 고소 예정입니다 ㅋㅋㅋ

회사 동호회 박제

회사에 동호회 활동 중에 저는 8시 출근 5시 퇴근 유연 출근제를 하고 있어서 먼저 퇴근하고 밥 먹으려고 주변 돌아보다 처음 보는 버거집 있어서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안 그래도 저번에 햄버거 이야기해서 사진처럼 햄버거 러버로 박제 당했습니다 ㅋㅋㅋㅋ ㅠㅠㅠㅠ

햄버거 가격에 기절

위와 이어지는 이야기인데 처음 보는 햄버거집을 보고 인테리어 괜찮다 하고 들어갔는데 가격 보고 기절할 뻔했습니다.

햄버거에 세트로 변경 그리고 음료는 초코 밀크 쉐이크로 변경하니 21,000원 헉!!

햄버거는 맛있었습니다, 근데 이 가격이면 그냥 쉑쉑으로.... 개인적으로 쉑쉑이 더 맛있네요.

출저 네이버 지도

간판 보이나요 위에 크게 햄버거 달고 밑쪽 문 위에는 전광판으로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가 적혀 있는데 글이 너무 얇고 저녁에는 불이 켜져서 잘 안 보여서 그냥 단순 수제 버거집이라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아니었습니다 ㅠㅠ 눈뜨고 코 베였어요.

흔한 채팅

동료와 동기가 채팅하는데 흔한 채팅을 캡처해 봤습니다
이번에 프론트 작업할게 있어서 next.js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참...

프론트는 눈에 보여서 사람들이 재밌다고 하는데 저는 반대로 보이는데 안되니깐 더 화나고 짜증이 나요 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처럼 수리남 패러디한 대사를 날렸습니다 ㅋㅋ

profile
ESTJ 개발자 백엔드와 인프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