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그를 하는 이유

이강희·2021년 8월 31일
1

나 / I / 我 / 私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내가 벨로그를 시작한 이유

항상 코딩 문제를 풀거나 전공 관련 공부를 할 때마다

기록을 남기지 않았다.

나름대로 열심히 했다고는 하지만

남는 것이 없으니 학기가 끝나면 모두 무용지물이 되는 것 같다.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늦었다' 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반대로

'지금이라도 시작해야 더 늦지 않았다' 라는 말이라고 생각한다.

더 늦기전에 시작해보려 한다.

  • 알고리즘
  • 학교 수업
  • 프로젝트

일단 위 세개의 분야로 나누어서 매일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두 번이라도 포스팅하려고 한다.

이 포스트 하나하나가 모여 나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벨로그를 시작한다.

profile
Dongguk Univ. Computer Science Engieneering👋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