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김동현·2020년 12월 7일
0

코드 스테이츠 Part Pre 시작!

살면서 일기를 써보지도 이런 블로깅도 해보지 않았지만 내가 발전하고 나아가는 모습을 보기 위해 블로깅을 시작해 본다.

OT

줌을 통해 오티를 들으면서 앞으로 수업이 어떻게 진행하는지와 앞으로의 마음가짐을 단단히 먹으며 각오를 다지게 되었다.

배운 내용

다양한 툴(Zoom, Slack, Ur class, Github 등)을 알게 되었으며
Pair Game을 통해 드라이버와 네비게이터가 되보며 Pair Programming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직접 경험을 해보았다.

느낀점

오늘 OT를 들으면서 다양한 조언도 얻고 또 간접적으로 협업을 해보았는데 솔직히 재미있었다.
아직 초반부라 이렇게 내가 생각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앞으로도 이렇게 재미를 가지고 노력을 하다보면 꾸준히 성장하고 즐기는 개발자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들기도 했으며 앞으로의 수업이 매우 기대가 된다. 앞으로 블로그는 배운것을 중점으로 내용을 기재할 것이다

profile
개발자로서의 첫걸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