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테코를?!

Park_DY·2022년 10월 25일
0
post-thumbnail

내 생각을 끄적끄적해보고 싶었다,

왜? 두근거림과 겸손해지기 때문이다.

막상 이 메일을 받아보니 너무 좋았다.
허나 도전도 안해보고 포기하는건 남자가 아니지만 그렇다해서 할 수 있는 실력 또한 많이 부족했다.

그리고 난 무엇보다 코린이 이다.

그래도 이러한 기회를 도전 해보려고한다.
내가 무엇을했고 어떤생각을하였고 어떤식으로 구현을 했는지를 보여주고 싶었다.

더욱더 성장하는 발판이 되었음 좋겠으며 또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는 시발점이 되면 좋겠다.

다음은 오티 후기와 미션에 대해서 써보도록 하겠다.

profile
코딩테스트 연습 정리 및 낙서장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