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코딩클럽 웹개발 종합반 1주차 -1,2일차

Esder·2022년 11월 28일
0

웹개발종합반

목록 보기
1/9

1일차

일단 오늘치 강의는 다 들었다..
국비지원이라서 8강만 들을 수 있다고 하는데... 듣다말고 끊긴 기분이라 매우 아쉽다.

0주차 강의를 미리 들을 수 있었다면 좀 더 좋았겠지만
오늘은 거의 설치만 하다가 끝난 기분

스터디 게더가 너무 궁금해서 미리 들어가서 수업 들었는데...
매일 들어갈 필요는 없어보이는 것

내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자랑하기

그리고 이런거 만들어 보는거 언제 또 해보겠어! 싶어가지고 재밌게 하는 중!!!
아직까지는 재밌다 (1일 강의 들은 사람)

2일차

저 . 하나 없어서 10분동안 내내 다시 써보고 안되서 즉문즉답 갔는데 도움이 안되고 그래서 동영상을 다시 뒤돌아서 했더니 .을 찍으라고..
ㅋㅋㅋ 아니 나는 모니터에 묻은 뭔줄 알았지... .. .
모니터를 닦으세요

어쨌든 질질 따라가면서 이거 만들었다.
픽셀 너무 오래간만에 봐서 좀 해봐야 어느정도 간격이다 각이 나올것같은데..
하다보면 감이 오겄지


저렇게 : 대신 =으로 쓰면

색이 안 나온다. :으로 바꿔줘야함~~

폰트쪽 이야기 나왔는데..
암만 봐도 select this style이 없다...
머인..? 아 밑에 각각 개별로 style 적용하게 되어있네.. .. .
할미 힘들어. 그대로 유지해줘.

그래서 바뀐 글씨체는 나눔고딕
1-8까지 들음

으으 다른거 해야해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profile
개발 초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