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10_TIL

천처니·2022년 5월 10일
0

TIL

목록 보기
2/16

오늘은 전반적인 팀 프로젝트의 scope가 좁다는 멘토링 피드백에 대응하기 위해 선 배포 후 수정의 방향을 잡았다.

추가 될 기능으로는,
1. 로그인 시, 웰컴텍스트 기능 구현
2. 회원탈퇴 기능 구현
3. 게시물 삭제 기능 구현
4. 댓글 기능 구현

정도의 기능 구현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해당 기능을 기간 내 모두 구현할 수는 없을지도 모르지만...

어제는 내가 페이지를 먼저 완성해 버린 탓에 시간이 조금 남아 부족한 부분에 대한 공부를 이어나갈 수 있었다.

어제의 학습 내용

  • 남는 시간에 github의 사용을 조금 연습해 봤다.
  • 웹개발 플러스 강의 2주차 5강 까지 수강(jinja2를 이용해 봤다.)
    - 아직은 '이런게 있다' 정도의 개념이다.
  • 웹개발 플러스 강의 4주차 4강 까지 수강(로그인 기능 구현)
    - 백엔드 개발자가 무지 바쁠 것 같다는건 잘 알았다(...)
  • 진행하던 개인 toyproject의 헤드 영역 CSS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넣어 시각적인 부분과 전체적인 페이지 핏을 개선했다. 시간날 때 마다 틈틈히 서비스적인 부분의 개선과 코드적인 개선을 이어나가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