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사내문화가 생겼따!

gicomong·2021년 3월 14일
2

주저리

목록 보기
2/2
post-thumbnail

안녕하세요, 여러분 gicomong입니다 😀
여러분들은 사내에 어떤 문화가 있나요? 🧐

저희는 스타트업이다보니 많은 사내문화가 없습니당(아쉽🏖)
그래도 이번에 내부 컨퍼런스 문화가 생겼답니다 (짝짝짝 🙌 🙌)


이름하여 알파콘(alphaprime + conference)


지난주 금요일(12일)에 개발팀, 마케팅, 디자인 등 여러 팀과 같이 사내 컨퍼런스를 하였답니다.
zoom으로 참여하여 되도록 모두가 컨퍼런스에 참여했었답니당~
(물론 X로나이므로 모두 마스크 착용과 방역 수칙을 지키는 건 기본이죠!😷)




주제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저는 무엇을 발표했을까용~?

저 같은 경우에는 css amination 관련해서 하고 싶었지만..ㅜㅜ
이 주제는 실습을 해야 맛이 사는 주제라구요!
그래서.. 결국...3시 20분에 진행한 UIUX, 개발 트렌드에 대해 발표했답니다.




되도록 저는 모든 팀이 이해하기 쉽고 재밌는 발표를 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죠
그래서 많은 시각자료와 애니메이션을 넣었습니다 ㅎㅅㅎ)

나의 욕심은 끝이 없고 결국 87장의 ppt를 만들었따...!



앗 그렇다고 내용이 그렇게 풍부한 것도 아닙니다...
이래저래 바빠서 발표자료 만들기를 미루고...미루고... 또..미루고!!
그러다가 자료조사만 된 채로 발표 전날이 왔지요...!



아니;; 시간은 왜 이렇게 빠르고 할 일은 왜 이리 많은 거얏!
결국, 발표 전날 밤 11시까지 ppt를 우열곡절 끝에 완성했답니다!(와!)

살면서 그 전날에 무언가를 준비한 적은 없었는데, 전날에 준비를 하니
심장이 두근두근하고 쫄깃했습니다...ㅎ

심장이 쫄깃해지는 기분은 다시 느끼고 싶지 않더라구요...
담부터는 피곤하더라고 5일 전에는 마무리 하리라!🤓



1회이니만큼 완벽하지 않은 부분도 많았지만, 발표를 하다보니 대학생 시절이 떠오르면서
재밌더라구요~ 발표를 하다보니 신이나서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다한 느낌?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제 발표자료는 보기 쉽게 글로 풀어서 올릴 예정입니다
아마 다음주...쯤?? ㅎㅎ
요새 이래저래 정신이 없어서 글을 못 썼는데, 오랜만에 쓰니까 기분 좋네요!
이번주도 다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profile
이전에 본 포스팅이 없다구요? 티스토리로 이사갔어요! (새 글은 이제 티스토리에서 개재합니다~)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3월 14일

재밌게 잘 봤씁니당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