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8

최대환·2021년 5월 8일
0

TIL

목록 보기
18/55

공부시간

  • 4시간 10분

공부내용

  • trello 사용법 익히기

    프로젝트 시작전에 trello 기초 사용법 강의를 들었다. 내일 한번더 들으면서 사용해봐야겠다.

  • 블로그 규칙 생성

    그동안 블로그를 작성하는게 알게 모르게 많이 스트레스를 받았다. 왜써야 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써야되는지 한번 글로 정리하는게 좋을거 같았다.

  • 프로젝트 준비사항 읽어보기

    코드리뷰 부분이 인상 깊었다. 코드리뷰의 중요성을 알게되었고 프로젝트를 하면 꼭 코드리뷰를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칭찬도 넣어주면서)
    그리고 좋은 코드를 쓰려고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좋은 코드를 줄이는것이 우선이라는 것을 느꼈다.

  • 위코드 1달차 블로그 작성

    한달을 뒤돌아보며 새로운 다짐을 하게 되어서 의미있었다.

공부 평가

오늘 오후 3시까지 아무것도 안하다가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 스터디카페에 등록했다. 역시 공부할려면 집을 나와야한다.

profile
나의 개발지식 output 공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