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6.수

최대환·2021년 9월 16일
0

TIL

목록 보기
46/55

🔥오늘의 공부🔥

⏱공부시간

  • 9시간 3분

📝공부내용

  • git 강의

    이미 한번 깃으로 프로젝트를 한적이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들었다. 다만 소스트리는 한번도 안사용해봐서 다음에 깔아서 한번 사용해보는것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었다.

  • 웹 프로그래밍 A-Z 기초 1주차과제 제출

    부트스트랩을 이용해 사이트를 만드는 과제를 제출했다. 프론트쪽은 역시 처음이라 낯설었지만 어찌저찌 해냈다.

  • 부트스트랩 블로깅

    cdn방식으로 부트스트랩을 사용하는 방법을 블로깅했는데, cdn방식이 뭔지몰라서 한참 찾았다. 역시 개발 초보에게는 배경지식을 습득하는데 오래걸리는것같다. 나중에 경험이 쌓이면 좀 줄어들까?

  • 프로젝트 관련 회의

    익명으로 고민상담해주는 아이디어와 개발자들을 위한 개발위키 웹 사이트가 아이디어로 나왔다. 둘다 되게 괜찮은 아이디어지만 나는 익명으로 고민상담해주는 아이디어가 재밌을거 같다.


🎯하루 회고🎯

요새 잠을 잘 못자서 하루종일 피곤했다. 점심에 중간에 자기도 했는데 아직도 피곤하다. 오늘은 조금 진도가 못나간거 같아 많이 아쉽다.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블로깅하고 TIL작성도 해서 나름 오늘도 낫밷아닐까 싶다

profile
나의 개발지식 output 공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