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허브 페이지 배포 시 도메인 바꾸는 법

하은 ·2022년 2월 5일
0

개발 넋두리

목록 보기
2/2
post-thumbnail

와 진짜 멍청 실수.
깃허브 페이지 만들 때 깃허브 아이디.github.io로 하면 저절로 깃허브 페이지가 만들어진다.

근데 나는 왜??!!!?!??! github.io 뒤에 레포 이름이 붙나했더니..

예전에 깃허브 페이지를 만든 적이 있어서 그런건가 했음

근데 repo delete 삭제하다가 봄... hailey 를 haliey로 썼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보바보바보

repo 다시 만들었더니 정상적으로 작동했고, hailey99.github.io라는 도메인은 좀 긴 것 같아서 mango.dev 로 바꾸고 DNS 등록 되길 기다리는 중이다!!

profile
Human slash developer who's striving to be the BEST version of herself

1개의 댓글

바보시군요 ㅋ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