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Project(1일차)

한국·2021년 4월 26일
0

FirstProject

목록 보기
2/13
post-thumbnail

프로젝트 기획 1일차

  • git workflow에 대한 이해
    • 어떻게 feature를 생성하고, push하고 merge를 할 것 인가.
  • 아이디어 회의
    • 날씨, 기분에 따른 메뉴추천 서비스로 확정
  • 파트 분배 (나는 백엔드를 하게 되었다.)

회고

  • git을 이용해 작업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그림이 아직까지 확실히 들어오진 않았지만 퍼스트 프로젝트는 연습과정이라 생각하라고 하셨기에, 충분히 연습하면서 git에도 익숙해질 예정!
  • 사실 내가 백엔드를 할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많다. 스프린트 진행당시에도, 문제를 풀어내기에만 급급했지, 서버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있다는 생각은 잘 들지 않았기에.. 그래도 부딪히다 보면 성장 할것이라 믿는다.
  • 확정된 아이디어는 충분히 매리트가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이 들었다. 나중에 개발을 해서 내가 무엇을 먹고싶을지 정하기 힘들때 나도 한번 써볼까 생각 중 이다.
profile
소통하는 개발자를 꿈꾸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