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개발블로그

Hi, Mango·2020년 6월 30일
0
post-thumbnail

✔시작 동기

나는 3년동안 대학교 다니는 기계에 불과했다. 자고 일어나서 수업듣고 과제하고 놀다 자고 무한반복.
학교 과제 빼고는 뭐 하나 스스로 해본 것이 없었다!
이대로 살다가는 대학교 졸업장만 가진, 말하는 감자가 될 것 같은 불안감에 무엇이든 스스로 공부해보자는 결심을 했다.
그리고 그 꾸준함을 증명할 수 있는 기록지로, 개발블로그를 야심차게 시작해본다.😎

✔무엇을 기록할까

사실 나는 지금 마크다운조차 처음 사용해본다. 다른 벨로그에 적힌 마크다운 언어 사용법을 허버허버 찾아보며, 나름 쓸줄 아는척 하고있다.
종강을 하면, 개인적으로 React입문용 프로젝트 하나 그리고 다른 팀프로젝트가 예정되어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내가 배워가는것, 막히는것, 진행상황 등등을 기록하는것으로 블로그에 적응해 나갈 예정이다.
제발 미래의 내가 추가 포스팅 없이 이 글만 딸랑 있는 내 벨로그를 보며 비웃지 않기를...


나는 말하는 감자이다(3년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