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 Chapter 4. 설계 및 선언

huijae0817·2020년 8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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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tem18: 인터페이스 설계는 제대로 쓰기엔 쉽게, 엉터리로 쓰기엔 어렵게 하자


Item19: 클래스 설계는 타입 설계와 똑같이 취급하자


Item20: '값에 의한 전달'보다는 '상수객체 참조자에 의한 전달' 방식을 택하는 편이 대개 낫다


Item21: 함수에서 객체를 반환해야 할 경우에 참조자를 반환하려고 들지 말자


Item22: 데이터 멤버가 선언될 곳은 private 영역임을 명시하자


Item23: 멤버 함수보다는 비멤버 비프렌드 함수와 더 가까워지자


Item24: 타입 변환이 모든 매개변수에 대해 적용되어야 한다면 비멤버 함수를 선언하자


Item25: 예외를 던지지 않는 swap에 대한 지원도 생각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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