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 Chapter 7. 템플릿과 일반화 프로그래밍

huijae0817·2020년 8월 30일
1

요약


Item41: 템플릿 프로그래밍의 천릿길도 암시적 인터페이스와 컴파일 타임 다형성부터


Item42: typename의 두 가지 의미르 ㄹ제대로 파악하자


Item43: 템플릿으로 만들어진 기본 클래스 안의 이름에 접근하는 방법을 알아 두자


Item44: 매개변수에 독립적인 코드는 템플릿으로부터 분리시키자


Item45: "호환되는 모든 타입"을 받아들이는 데는 멤버 함수 템플릿이 직방!


Item46: 타입 변환이 바람직할 경우에는 비멤버 함수를 클래스 템플릿 안에 정의해 두자


Item47: 타입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특성정보 클래스를 사용하자


Item48: 템플릿 메타프로그래밍, 하지 않겠는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