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작프] 나의 작은 프로젝트

김현주·2022년 2월 22일
0

나의작은프로젝트

목록 보기
1/9
post-thumbnail

나작프?

프로그래머스에서 본 코딩테스트를 엄청 매우많이 못 본 나는... 눈물을 머금고 다시 마음을 다잡고 자바스크립트와 리액트를 공부하기로 마음먹었다....
나의 작은 프로젝트를 줄임말로 공부하면서 작은 프로젝트를 만들겠다는....
나의...소박한 의지..


ReactJS로 영화 웹 서비스 만들기 강의 출처 : https://nomadcoders.co/react-for-beginners/lobby

  1. 자주보는 유튜브 중 노마드 코더 채널을 운영하시는 니꼴라스 선생님의 강의를 듣는다.
  2. 강의를 들은 후 복습을 한다. → 블로그에 올렸던 내용들을 다시 보고 틀린부분은 수정
  3. 강의를 들으며 만들 수 있을 거 같은 내용들을 바탕으로 만들고 싶은 것을 만든다.

앞으로 올릴 내용 중 틀린내용이나 고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 위한 독학러✨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