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개강시작!

BBANG-JUN·2020년 3월 24일
0

🌊Daily

목록 보기
10/15

오늘 하루엔 뭐했니?

그냥 적어봐! LEE렇게!


2020.03.23 LEE'Today_회고록

목차
1. 개강 (인터넷 수업 : Zoom)

1. 개강

본인은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 4학년에 재학중이다.
나의 시간표는 다음과 같다!

만약 졸업하신 개발자분들이 보실 일은 없겠지만 8 ㅁ8...
추억이 새록새록 하실 수도 있는 시간표이다 ㅎㅎ...

  • 모바일 프로그래밍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 캡스톤 디자인2

수업 구성은 다음과 같고, 오늘은 모바일 프로그래밍과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수업을 들었다.
우선 다들 코로나19의 예방을 우선시 해야하는 것..! 꼭 마스크 끼고다니세요!!

우리도 코로나 때문에 개강이 늦춰지고, 3주간 인터넷으로 사이버 강의를 진행한다고 한다!
그래서 ZOOM으로 화상 수업을 진행하는데 아무래도 처음 시도하는 것이기도 하고 모두가 어색한 환경이라... 하루 빨리 학교에 가서 수업을 듣고 싶다. ㅠㅠ

이번에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서는 책을 사야했다.
그래서 당장 책을 구입하였고, 책 이름은 'TCP/IP 윈도우소켓프로그래밍' 이다.

아무래도 출반된지 꽤 된것인지 책은 흑백이였다.. ㅎㅎ..
(LEE'Today는 항상 다음 날 쓰기에 책을 이미 받았답니다!)

이제 이 책으로 교수님이 내주신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한다..
서버는 처음이라 많이 해맬것이고 걱정이 앞선다.

그래도 꾸준하게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오고 있으니 충분히 헤쳐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은 여기까지 ㅇv<!

기억보단 기록하자! LEE'Today로!

profile
🔥 머릿속으로 생각하지만 말고, 행동으로 보여줘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