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코스 & 메모메모 결합!

BBANG-JUN·2020년 4월 2일
0

🌊Daily

목록 보기
15/15

오늘 하루엔 뭐했니?

그냥 적어봐! LEE렇게!


2020.04.02 LEE'Today_회고록

목차
1. 키즈코스와 메모메모 연동!
2. Hello - Java, Linux!

1. 키즈코스와 메모메모 연동!

우선 오랜만에 LEE'Today를 작성하는 것 같네요!
매일 적기로 맹세했었지만...
사람인지라 휴식기간이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변명변명)

하지만 깃허브는 꾸준히 잔디밭을 만들고 있습니다 :)

(소심하게 자란 잔디들... ㅋㅋㅋㅋ)

오늘은 꾸준히 수정하여 드디어 Memo memo와 Kids Course를 연동할 수 있었습니다.

위에 그림을 보시면 main 페이지에도 기존 Text를 제거하고 '공지사항' 버튼과 호환되게 해놓았지요!
현재 애뮬레이터에서 한국어 설정을 안해놓았는지 한글로는 쳐지질 않네요...!

이제 앞으로 해야할 일은 다른 기능들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또한 참고할 유튜브는 지났고 스스로 구현하기에 더 의미있고 힘들것 같네요 ㅠㅠ
그래도 열심히 구현해보아야겠죠?!

2. Hello - Java, Linux!

드디어 제가 4학년이며 2학기에 인턴을 나갑니다 :)
(빠밤밤~)~~
보안상의 문제로 어디를 가는지는 비공개며, 아직 새내기 개발자인 저를 받아준 회사를 위해서라도 매번 다짐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인턴기간인 7월전까지 오프라인 교육으로 대체되는데요!

  • 4월 - Java, Linux
  • 5월 - Html, css, JQuery, JavaScript
  • 6월 - RDBMS, 일반생물학
    이와 같은 스케줄로 진행이 됩니다!

4째주 마다 20분 가량 세미나가 있으니 열심히 해야겠지요!
잠깐 Flutter개발은 멈춰두고 Java와 Linux에 대해 공부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야 겠습니다.

다음에는 새내기 Linux 공부로 찾아뵙겠습니다!

기억보단 기록하자! LEE'Today로!

profile
🔥 머릿속으로 생각하지만 말고, 행동으로 보여줘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