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9 TIL_diary: 9/18-9/19 Programmers, AWS 클라우드 보안

Alex of the year 2020 & 2021·2020년 9월 19일
0

TIL_diary

목록 보기
7/13
post-thumbnail

오랜만에 쓰는 TIL_diary

  • AWS, 클라우드 보안
    어제부터 내내 이것만 붙잡고 있는데 왜 AWS가 시험까지 있는지 정말 알겠다. 완전 신세계. 진짜 어려운데 흥미롭고 재미있다. 어제부터 꼬박 투자하니까 이제 흐름을 드디어 알 것 같다.

  • 프로그래머스 코테 연습하면서 정렬 문제가 잘 풀려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다. 비록 남들 풀이를 보고는 헉 했지만..ㅎㅎ

  • 내일도 클라우드 보안 + 기술 면접 준비로 하루를 모두 보낼 예정

  • 면접 준비하며 위코드에 처음 와서 헉헉대며 '내가 하는 말이 대체 무슨말일까' 하며 적었던 블로그 포스트들이 이제서야 이해가 된다. 작은 connecting the dots가 생기니 진짜 뿌듯하다. 앞으로 계속 이렇게..... ! 화이팅.

  • 역시 비장한 마음으로 뭔가를 불태우며 할 때는 테란 테마가 최고다.

  • 내일은 일요일. 내일까지 진짜 불살라서 한주의 마지막을 불태우자 🔥

profile
Backend 개발 학습 아카이빙 블로그입니다. (현재는 작성하지 않습니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0년 11월 18일

ㅋㅋㅋ 수미님 스타 ㄱㄱ?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