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0701

박연주·2022년 7월 1일
0
  • 중간 발표회를 통해 내가 정말 많이 부족하구나 하고 깨닳았다! 다들 차린 거 없다더니 우리만 숟가락, 밥뿐이고 다른 팀들은 기본적으로 햄반찬 정도는 있었다!! 물론 나는 밥쟁이라 밥도 좋긴한데... 아무튼 우리는 튜터님의 피드백을 받고 조금 더 상세하게 요구사항 정의서를 작성하고 밥상을 크게 차리는 준비를 마쳤다.

할 일 목록 - 이벤트

  • 이벤트 예약하기
    • 로그인 한 유저만 이벤트를 예약할 수 잇다.
    • 카페 / 카테고리 / 이벤트명 / 이벤트 기간/ 이벤트내용 / 이벤트이미지를 선택하고 작성하여 예약을 할 수 있다.
      • 예약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캘린더 구현
      • 기간에 따른 결제비용 보여주기 ( 7일 x 50,000원 = 350,000원)
    • html, css
  • 이벤트 수정하기 (My page - 나의 이벤트 - 이벤트 수정 / 로그인 시)
    • 이벤트명 / 내용을 수정할 수 있다.
    • 이벤트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다.
    • 이벤트 취소(삭제 및 환불)를 할 수 있다.
      • 이벤트 시작일 7일전까지는 이벤트 취소가 가능하다
      •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고 수정만 가능하다
      • html, css - 모달
  • 이벤트 리스트
    • 이벤트의 리스트를 볼 수 있다. → 페이징 처리
      • 카테고리별 이벤트의 리스트를 볼 수 있다. (필터)
        • 리스트는 진행중 이벤트와, 진행 예정인 이벤트가 보여진다
      • 카페이름이나 이벤트이름을 통해 검색 후 이벤트 카페를 조회할 수 있다.
      • 필터 정렬 후 이벤트 카페를 조회할 수 있다.
        • html. css - 카테고리 태그, 이벤트 기간 태그, 대문 이미지, 이벤트 이름
    • 카페이름이나 이벤트이름을 통해 검색 후 이벤트 카페를 조회할 수 있다.
  • 이벤트 상세페이지
    • 이벤트 등록시 들어간 정보를 볼 수 있다.
      • 이벤트 이름, 카테고리, 내용, 기간, 이미지 등
    • 필요한 카페 정보를 볼 수 있다.
      • 카페이름, 주소 (지도?)
    • 이벤트가 열리는 카페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 이벤트를 등록한 유저는 이 페이지에서 수정/삭제가 가능하다
    • 이벤트를 등록한 유저여도 이벤트 시작일이 7일 이내면 삭제버튼은 비활성화된다
    • 카페 이름을 누르면 카페 상세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 html, css
profile
하루에 한 개념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