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추천팀 코딩테스트 후기

아이작·2021년 2월 15일
0

코딩테스트

목록 보기
2/3

2021년 2월 4일 카카오 추천팀 봄 인턴 코딩테스트를 보았다.

전에와 마찬가지로 해커랭크 플랫폼 사이트를 통해 시험을 치루었다.

5문제에 4문제는 알고리즘 1문제는 객관식 총 2시간 제한이였다.

카카오 공채 코딩테스트를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공채 코딩테스트 2차에서는 항상 API 문제가 나온다 한다.

이와 비슷하게, 저번 겨울 이번 봄 추천팀 코딩테스트에서

모두 API 문제가 나왔다. 문제가 나올것을 예상했지만

아직 많이 익숙하지 않아서 결국 풀지못했다. 그게 너무나 아쉬웠다.

그래도 알고리즘 실력은 늘어가고 있어 다행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