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사자처럼 10주년 해커톤 후기

Jiwon Lee·2022년 8월 22일
1

LikeLion2022

목록 보기
3/3

지난 금요일~토요일에는 내 멋사 생활 첫 공식 오프라인 해커톤이 있었다!! 두둥 ... 학교 동아리에서는 오프라인으로 해커톤을 하기도 했지만 이렇게 공식으로 하는 건 처음이었는데,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다... 진짜 깜짝 놀랐음 ㅋㅌㅋㅋㅋㅋㅋ

이번에 MOD 때문인지 넥슨 부스도 있었고 강남언니 등 이벤트도 많고 재밌었다. 넥슨 부스에서는 넥슨 캐시 5000원 걸려서 너무 좋았는데 개발하다가 까먹어서 못 받음 ㅋ............................... 그럴 수 있지 지원아 ... ^^

사실 와이파이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도 했고 프로젝트도 진행 하면서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많이 생겨서 힘들었다 ... 와중에 처음엔 즐거웠으나 힘드니까 시끄럽게 느껴지는 분위기와 음악소리 ... 그리고 모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하나 쉬운 것 없었지만 처음으로 '프론트엔드'의 일만 하면서 참여해보니까 또 색다르게 느껴졌다.

그리고 사람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내년의 나는 저렇게 빡세게 준비해서 참여해볼 수 있으려나?? 하하 ... 근데 팀원 수부터 좀 많이 있긴 하더라 . . . 제한 두는 게 낫지 않나 싶었다. 피자는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_^

무튼 사람도 그리 많고 통제가 어려웠다고 들었는데 다들 정말 수고하신 것 같다 ... 내년에는 더 열심히 준비해서 나가봐야지 !!

profile
노는 게 제일 좋은데 공부는 하고 싶어요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