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켓 R&D 및 채팅 서버 개발 상위 일감 입니다.
아래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완료된 일감은 취소선으로 표기 합니다.
Socket.IO 소켓 채팅 서버 개발
소켓 연결 시, JWT 인증 후 소켓 연결 텍스트
기본적인 채팅 기능 구현
전체 채팅, 채널 채팅, 귓속말 등의 채팅 기본 기능 개발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방을 생성하고, 관리하며 사용자 인원 수에 따라 채팅 방을 삭제합니다.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방에 입, 퇴장을 하며 소켓 연결시 귓속말을 위해 본인의 Socket.Id를 가진 방에 Private하게 입장합니다.
소켓 서버 모니터링 페이지 연동 및 추가 개발
소켓 서버 부하 시나리오 테스트
(소켓 연결 -> Private Room 입장 -> 로비 룸 입장 -> 10초간 세션 유지하며 서버로 채팅 메세지 전송 -> 채팅 메세지 반환 -> 소켓 연결 해제)
소켓 연결 및 세션 유지 테스트
(5분간 초당 300개의 세션 연결 후 5분간 유지하여 약 8천개 소켓 연결 유지 됨.)
채팅 서버가 가진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유니티 샘플 프로젝트를 구현 합니다.
간단하게 웹에서도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테스트 웹페이지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