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strap] 테일러 스위프트 Midnights 앨범 소개 페이지 만들기

sm·2022년 11월 7일
0

지난 토요일에 학원에서 부트스트랩을 배웠다.
그래서 부트스트랩의 기능들을 활용해서 내가 좋아하는 테일러 앨범을 소개하는 사이트를 만들어보았다. 더 예쁘게 만들고 싶었지만 사진 일일이 저장하고 링크를 다 넣는게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여기서 일단 마무리를 지었다.

유튜브 링크를 iframe 태그를 이용해서 넣고 싶었는데, 왜인지 유튜브 링크가 재생이 안됐다. 유튜브에서 시청하라는 문구가 떠서, 버튼을 클릭하면 그냥 lyric video와 mv 링크로 이어지게 만들었다.


추가) 집에서 한거라 그냥 파일과 이미지를 깃배쉬말고 따로 그냥 업로드해서 올렸는데, 진짜 다음번에는 잘 생각하고 올려야겠다. webp 이미지는 깃허브 페이지에 뜨지 않아서 이미지를 바꾸느라 번거로웠다. 수정하기도 불편했다. git clone으로 레파지토리를 받아서 사용하자.



midnights 앨범 소개 사이트 링크

(소감) 내가 좋아하는 테일러에 대한 사이트를 만드니까 뿌듯하고 기쁘다. 나중에 실력이 쌓이면 더 멋있게 만들테다. -> 반응형으로 코드를 다시 수정할 필요가 있다.

profile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