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대학생이 되었다.

Anna.Y·2022년 10월 19일
0

대학생활

목록 보기
1/2
post-thumbnail

2022 신입생이 되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대학원에 갔고 다시 사회생활을 한참 하다... 2022년 8월 나는 다시 대학생이 되었다.

박사과정도 아니고 왜 또 학부생??😱😱

몇 년 전부터 코딩공부를 해 보려고 부트캠프부터 이것저것 알아보다
기초부터 제대로 Computer Science 를 공부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방송통신대학교 컴퓨터과학과 1학년으로 입학했다.

새로 시작하기에 늦은 나이는 없더라

지금과는 분야를 바꿔 완전히 다른 직업으로 전향하려 마음먹었을 때 제일 먼저 든 생각은 두려움 이었다.
그래서 더 오래 고민했던 것 같다.
이 새로운 일 자체를 시작해 보는 것을.
무슨 세계대회를 나가 금메달을 따 오라는 것도 아니고 힘들면 슬며시 포기해도 아무도 모를 그런 일인데 그게 뭐라고 그렇게나 고민 했는지....😂

막상 입학을 하고 중간고사 과제물까지 제출한 지금
난 너무나 즐겁게 학교생활을 잘하고 있다. (직장은 계속 다니면서..)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것도 너무 재미있고 뭔가 자기 주도적으로 공부하고
시험 보고 리포트 내고 그런 생활을 다시 시작했다는 것 자체로 에너지가 넘친다.
Study 활동도 시작해 꽤 많은 시간을 동아리 동기들과 함께 보낸다.

뭔가 새로 시작할 구실을 얻은 지금 내친김에 블로그도 시작해 본다.
이 블로그에는 대학 생활동안 고민했던 내용들이 정리될 예정이다.
비록 정제되지 않은 글로 가득 채워지겠지만 지나고 보면 좋은 추억이 되겠지.

뭔가 시작하기에 참 좋은 날이다.

2022년 10월

profile
Technical Writ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