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디인가

June Kim (김준호)·2020년 8월 4일
0

velog. 여긴 어디인가. 나는 누구인가.

어느분의 블로그를 보다가 velog로 이전 했다는 내용이 보여서 velog에 들어와 보았습니다.

오오 이미지 붙여넣기도 바로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UJ9GPySu9Q

유튜브 링크 자동 인식은 안되네요.

quote블록 기본 제공

코드 블록 기본 제공

#include <stdio.h>

int main() {
  printf("hello world");
  return 0;
}

markdown이 기본 에디터이려나요?

  • 리스트1
  • 리스트2
  • 리스트3

그냥 markdown과 달리 기본 개행은 적용 되는거 같습니다.
그냥 한 줄 띄웠는데 개행이 되네요.

맞춤법을 자주 틀려서 맞춤법 검사기능이 있으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에디터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구글애드센스 같은거도 달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일단은 좀 더 테스트 해 보려고 합니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월 12일

오늘 velog에 글을 쓰면서 첫 글인 줄 알았는데 이미 예전에 썼던 첫 글이 있었네요. 나의 기억력이란...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