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리뷰 해주세요

9
post-thumbnail

LGTM

  • 코드를 읽을 시간이 없음
  • 사실은 심적 여유가 없음
  • Approve만 누르거나 LGTM이라고 써주고 Approve를 누르거나...
  • 앞으론 위의 짤을 LGTM 대신 쓰세요.

-꼰-

  • 나 때는 말이야~ 엉? 깃허브가 어딨어 깃허브가?
  • 그 땐 다 SVN썼다~ 이 말이야~
  • 코드리뷰 같은게 어딨어? 커밋하고 배포했는데 터지면 다 집합하고 퇴근 못했어~
  • 요즘 시대 참~ 좋아~ 편하게 일 할라 그래~

욕망의 마리오네트

  • ```suggestion ...
  • ```suggestion ...
  • ```suggestion ...
  • ```suggestion 블록 바깥에는 글자를 쓰지 않음.

극대노

  • 이거 왜 몰라요? 당연히 알아야 되는건데? 내일까지 공부해오세요.
  • 저번에 알려줬잖아요. 근데 왜 몰라요?
  • 휴우...

무관심

  • Pull Request를 올리고 코드리뷰를 해달라고 요청했으나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음
  • 개발팀 메신저에 올려도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음
  • 다들 주니어라서 코드리뷰라는걸 몰?루
  • 제가 실력이 더 낮은데 어떻게 코드리뷰를 해요? ㅠㅠ

요즘 빌리버에서 제가 밀고있는 코드리뷰 문화

profile
지상 최강의 개발자 쥬니니

5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1월 30일

짤쓰는게 보통이 아니시군여
퍼가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2월 4일

글 정말 잘쓰시네요ㅋㅋㅋㅋㅋ 너무 너무 재밌어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2월 9일

너무 재밌게 읽었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