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뜬금포 팀장이라니...... 이런적이 한번도 없어서 힘들구만....
이 뭔.......... 우짜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제 : Book.Log 레퍼런스 https://youtu.be/oITwTucIE9c

프로젝트 이름

: 독후감 사이트 re:book (리북) // 후훗 내가 이름지음 ㅋㅋㅋㅋㅋ

페이지 구성

  1. 로그인 페이지
  2. 회원가입 페이지
  3. 신상품, 베스트셀러 페이지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영풍 등등)
  4. 독후감 작성 페이지
  5. 전체 독후감 리스트 보기 페이지
  6. 개인 독후감 리스트 보기 페이지
  7. 독후감 상세 페이지

기능 구현

  • 로그인
  • 로그아웃
  • 회원가입
  • 독후감 검색기능 (태그, 저자, 책이름 + 내용)
  • 독후감 읽기
  • 독후감 작성 (tag 선택, 책이름, 저자, url, 내용)
  • 독후감 수정
  • 독후감 삭제
  • 독후감 상세 읽기
  • 댓글 읽기
  • 댓글 작성
  • 댓글 수정
  • 댓글 삭제
  • 사이트 크롤링
  • DB 연동

미니프로젝트 API

기능methodurlrequestresponse
로그인POST/api/user내용 4
로그아웃POST/api/user/:id내용 8
회원가입POST/api/user내용 12
독후감 리스트 읽기GET/api/review내용 4
독후감 검색GETapi/review내용 8
독후감 작성POSTapi/review내용 12
독후감 수정PATCHapi/review내용 4
독후감 삭제DELETEapi/review/{reviewld}aaa
독후감 상세정보 읽기GETapi/review/:reviewld
댓글 리스트 읽기GET/api/comment내용 4
댓글수정PATCH/api/comment내용 8
댓글삭제DELETE/api/comment내용 12
댓글작성POST/api/comment내용 4
베스트/신작 책 리스트 읽기GET/api/comment내용 8

역할분담

정우범 : 상세페이지

장신원 : 글작성, 독후감페이지


홍유리 : 로그인, 회원가입페이지

홍윤재 : 메인페이지

기한 ~11/17 18:00까지 제출!!!!!!!


자............. 커리어 전환을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
한번 열심히 해보자
※api 설계는 다음에 업로드하는 걸로!!!!!!

profile
코린이 성장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