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상반기 라인 필기테스트 합격 + 1차 면접 후기

Kerri·2021년 4월 19일
0

취준

목록 보기
2/4

필기테스트에 붙었네요 ..!
저는 거의 면접 기간중에서 초반에 봤습니다...
음... 공부를 많이해야 할 것 같네요. 면접 질문도 역시나 깊이감있게 물어보시더군요 ㅎㅎ 좋은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


면접후기

면접질문은 CS 지식을 기반으로해서 실무적으로 겪을 수 있는 고민들? 위주로 물어보신 것 같습니다.

암튼 그래서.. 여러모로 아쉬운점이 많은 면접이었는데 결과는 탈...했습니다 허허.

profile
안녕하세요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