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사 면접 후기

kimseungki·2022년 5월 24일
0
  1. 지원하게 된 계기

    퇴사 후, 회사인원이 100명이상이고 IT 개발인력이 체계적으로 나뉘어졌는지를 항상 확인을 했다. 더 나아가 연봉 역시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지원했다.

  2. 면접 때 질문을 받은 것

    면접 때, 들었던 질문은 자신이 개발을 한 것에 대한 소개를 했던 것과 자신이 회사 서비스를 써본 경험이 있는지를 물어보았다. 여러 질문이 더 있긴 했지만, 개발자로써 어떤 자세를 가져야 되고 많은 사람들이 쓰는 서비스 기업은 어떤 인재를 요구하는지를 많이 깨닫게 되었다.
    (여담) 이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따로 적을 생각이다.

  3. 느낀점

    회사를 갈 때는 개발을 했던 것을 좀 더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들었다. 또한 내가 경험했던 것을 항상 생각하고 정리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profile
seung 기술블로그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