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2학기 SW로 나르샤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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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 토지 확장
  • 작물에 방해가 되는 두더지 퇴치
  • 작물 심기(토마토/옥수수)
  • 열매 수확
  • 비료 주기
  • 물 주기

여담

1학년 2학기 때 SW로 나르샤 프로젝트로 진행하였던 AR농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처음으로 진행한 나르샤 프로젝트이고 내가 코딩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쉬운 프로젝트이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AR에 관심도 있었고 조금만 공부하면 충분히 코딩도 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ㅠ 이 당시에는 2학기에 선생님이 Java를 객체지향을 나가지 않고 그저 C복습하는 정도로 수업을 진행하시기도 하셨고 C#을 모르기도 해서 생산성 있는 코딩을 할 수 없는 레벨이었기에 어쩔 수 없이 UI/UX디자인과 소개영상 제작, 플로터 디자인에 투입되었다ㅠ 그래도 맡은 일에는 최선을 다했으니 후회는 덜한 것 같다.. 프로젝트는 Unity C#과 Google AR Core를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나르샤를 진행하면서 선생님이 Unity기초를 가르쳐주셨는데 처음 하는 거였지만 쉽게 이해가 갔다. 1학년 때 조금 더 전공을 파고들어서 개발에 참여했다면 어땠을까 싶다.. 그래도 전반적인 프로젝트의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계기가 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