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리듬 게임


기능

  • 각 도형의 꼭짓점에서 작은 도형이 분열되어 나타난다.
  • 도형을 터치하여 콤보를 쌓는다.
  • 곡이 진행될 수록 곡의 속도에 따라 도형이 변화한다. (삼각형에서 사각형으로, 사각형에서 육각형으로)
  • 각 곡이 끝나면 랭크를 판정받는다.
  • 오토플레이를 지원한다.

마무리

전학오자마자 프로젝트 제작에 투입되었다. 다짜고짜 친한 애들이랑 팀을 구성하긴 했는데 코딩의 코자도 모르던 내가 전학와서 개발을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있었고 당시 할 수 있는 언어는 C언어밖에 없었다. 그래도 내가 할 수 있는걸 하자고 생각해서 당시 After Effect와 포토샵을 다룰 수 있었기 때문에 게임 이펙트 제작과 UI 제작에 힘을 썼다. 그래도 처음 프로젝트를 진행해본거라서 재미있었다. 1학년 중 우수작만 출품할 수 있었기에 출품작에 당선된 것도 기뻤고 처음 부스 서는 것도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