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일지 5주차 - 코드라이언 프론트앤드스쿨 1차 합격, 과제 제출, 퇴사준비

허지현·2022년 3월 28일
0

성장일지

목록 보기
4/6

*이하 글은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이사를 하며 그저 복붙한 글입니다. 벨로그 마크다운 형식에 맞지 않아 가독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성장일지 시리즈는 2022.2.14~ 부터 시작된 프로젝트입니다.

예!

일주일의 시작이 좋았다.

2차 과제는 저작권이 있을 수 있으니 올리지는 않겠지만,

로그인 페이지 제작 + 3분 자기소개 및 학업계획 영상제출로 이루어졌다.

아주 기본적인 과제라고 하셨으나 아직 css도 잘 모르는 나에게는 장벽이 있었다.

그래도 해당 과제와 거의 비슷한 화면을 만드는 유투브 영상을 링크해줘서, 하나하나 보면서 따라하니 크게 어렵지 않게 구현할 수 있었다.

다만 js를 이용하면 플러스점수를 주신다고 하셨는데, 그건 도저히 감도 잡히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았다.

처음에 한시간동안 끙끙대며 만든거.ㅋㅋㅋ 너무 웃기고 대견해서 찍어놓음

꼬박 하루가 걸려 제작완료. 사실 유튜브 링크를 보며 따라하니 크게 어렵진 않았다. 다만 내가 처음이라서 초반에 헤메다가 시간이 좀 흘렀을 뿐. 코딩의 코자도 모른다 해도 의지력만 있다면 누구든 3일안에 가능한 수준이었다.

그렇게 완성본 + 영상과제까지 기한 내에 무사히 제출 완료.

이제 23일에 있을 최종 발표만 기다리면 된다.

profile
벨로그 운영 안 함. https://jihyun-hamster.tistory.com/ 티스토리 사용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