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15주차 WIL

김서영·2022년 12월 13일
0

내일배움캠프 WIL

목록 보기
15/17

1. Facts(일주일 동안 있었던 일, 내가 한 일)

- 최종 프로젝트

지금까지 게시물 상세페이지를 담당하여 상세페이지의 거의 모든 기능들을 구현하였다.
html, css, js, django모두 다!!

2. Feelings(나의 감정적인 반응, 느낌)

- 최종 프로젝트

js실력은 좀 늘은 것 같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일단 문제가 발생했을 때 혼자서 검색해서 해결하는 능력이 부족한 것 같아 속상하다.. 왜 혼자는 해결을 못하겠지..너무 슬프다.. 열심히 찾아보는데 왜 해결이 안될까..??

3. Findings(그 상황에서 내가 배운 것)

- 최종 프로젝트

모달띄우는 법, js post/get/put, css 등등 새롭게 알게 된 내용들이 많았다. 중간중간에 싸피 면접준비를 하느라 참여를 이틀정도는 제대로 하지 못했어서 모르는 코드가 좀 생겼다.. 주말에 열심히 코드 뜯어봐야지..

4. Future(배운것을 미래에 어떻게 적용할지)

- 최종 프로젝트

프로젝트를 하면서 알게된 내용이 많아 앞으로 다른 프로젝트들을 진행할 때 백엔드와 프론트엔드를 진행하면서 지금과 같이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을 것 같다!!

profile
개발과 지식의 성장을 즐기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