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프리온보딩 인턴십 참가 지원서

kyubhin Han·2023년 2월 10일
0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취업을 도전 중인 한규빈입니다.

저는 22년 7월부터 개발자가 되기 위해 공부 중입니다.
부트 캠프에 참여하여 6개월 동안 기본 지식을 쌓았고,
2개의 협업 프로젝트를 완료하였습니다.

학습 내용,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는 아래의 노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노션 링크

짧은 에세이

(1) 지원하고 싶은 참가기업

저는 라이크어로컬스위치원에 지원하고 싶습니다.
저는 여행을 좋아하며, 새로운 곳에 가서 새로운 체험을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어느 여행지가 내 취향에 맞는 곳인지 정보를 찾기 어려울 때가 많으며, 해외여행 시에 환전을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데 이때 환전 수수료가 부담되었던 적이 많습니다.
이렇게 제가 겪고 있는 문제들을 직접적으로 해결하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라이크어로컬과 스위치원에 지원하여 이러한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 함께 고민하며 배우고 싶습니다.

(2) 프리온보딩 인턴십에서 제가 얻고 싶은 것

저는 이번 인턴십에서 체계적인 지식함께 경쟁하며 성장하는 동료를 얻고 싶습니다.
참여 기업들이 직접 내준 과제들을 풀어보면서, 실무에서 어떤 지식이 필요한지 이번 인턴십에서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또한 강의를 통해 제가 그동안 쌓았던 지식을 검증하고 더욱 체계적으로 쌓고 싶습니다.
혼자 공부하다 보니, 나태해질 때도 많고 제대로 하고 있는지 의문이 들 때도 많았습니다. 함께 하는 동료를 얻어 서로 자극도 받고 함께 성장해나가고 싶습니다.

(3) 최종 합격까지 몇 개 이상의 이력서 작성 및 제출할 건지 각오

저는 최종 합격까지 100개 이상의 이력서 작성 및 제출할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최종 합격할 때까지 쉬지 않고 이력서를 작성하고 개발 관련 지식을 쌓아 나갈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면 언젠가 목표가 이루어질 것이라 강하게 믿고 있습니다. 수많은 탈락을 하더라도 한 기업만 잘 만나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끝까지 도전해나갈 것입니다.

제출 과제

제출 과제로 간단한 회원 가입 부분이랑 todo list를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아래의 github에 올려 놓았으며, 아래에 배포된 홈페이지에서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깃허브 링크
배포 사이트 링크

profile
프론트엔드 취업을 준비 중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