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판단 그리고 선택

THOM the 개발자 어린이·2021년 4월 8일
0

코드 스테이츠에서 부트 캠프 진행한지 약 4일차.

[SEB] Section 1 - Single Page Application을 수강하고 있었다.

첫번째 주에는 javascript와 node를 배운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변수, 타입, 함수, 코드 학습법, 변수와 자료형, 조건문, 문자열을 스스로 학습 했다.

이 과정에서 내가 겪은 어려움은 개념이해 해서 문제를 접근하고자 하니 어려웠고.

반대로 문제의 해답을 찾아서 접근하게 되었다.

이과정에서 답을 찾는 구글링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었고.

결국 이해와 복습이란 시간은 갖지 못했다.

페어와 같이 문제를 풀어가는데... 나는 코딩을 아무것도 짜지 못했다.

나는 이미 첫번째 주에서 강의를 눈으로 접하고 들었지만 "마이동풍" 한귀로 흘렀고

개념이 체화되거나 살이 되지 못했다.

그래서 나는 나의 상황을 정리하여 엔지니어에게 보고 했다.

"나는 내 스스로 주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라고...

그리고 대화 끝에 도출한 값은... 나는 이 상태에서 학습을 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하차를 선택했다.

그리고 지불한 금액에 대해 환불 절차가 남아있다.

profile
leeyou34 개발자의 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