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Desperation-1

THOM the 개발자 어린이·2021년 4월 9일
0

Desperation: 간절함

간절하다.

현실을 보니 나는 지금 경쟁력이 낮다.

그만큼 10대 20대때 무엇인가 절실하게 성취하고자 산 흔적이 내 이력에는 부족했다.

천안공과대학 윤덕용 교수가 2004년 20대에게 썼던 글을 보면서.

나는 경험으로 진리를 얻으려고 하지 않았던 모습이 부끄러웠다.

나는 개발자의 길을 선택했지만.... 간절하지 않았고 그에 맨땅에 헤딩해서 성취하려는 스프릿이 없었다.

코드스테이츠에서 배운점이 있다면 무엇인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맨땅에 헤딩함인데... 그 부분만큼은 정말 절실하게 배운 것 같다.

지금 나의 마음에는 간절함이 가득하다.
이 간절함을 잃어가고 싶지 않다.

무엇인가 하나하나 찾고 실행하고 성취해가면서 이 간절함을 계속 키워갈 것이다.

profile
leeyou34 개발자의 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