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로베이스 프론트엔드 스쿨에 참여하는 나의 다짐

나는 12월 전에 FE로 취업을 할 것이다! 반드시! 기필코!

2.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로 결심한 이유

퍼블리셔로 실무를 경험하고 나의 의지와는 달리 회사가 파산을 하였고, 그렇게 접근성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더 늦기전에 후회하지 않도록 마음속에만 있던 FE에 도전하게 되었다.
2023년을 더욱 잘 마무리 하고 싶고 그 끝엔 FE로 이직하여 또 다른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3. 6개월간 학습 계획

아는것이라고 자만 하지말고 반복 또 반복 할 것이다. 기초가 쌓여야 앞으로 나아 갈 수 있다.

profile
꿈꾸는개발자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8일

제로베이스 프론트엔드 스쿨 입니다 !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 위한 첫번째 글을
작성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중요한 것은
꾸준히,
끝까지 해내는 것이라는 것 아시죠 ?
이 글을 시작으로 교육 마칠 때까지
블로그 포스팅 놓치지 말고 꼭 해보아요 !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9일

기초가 중요하다는 말이 공감이 되네요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같이 취뽀합시다!

답글 달기